해외 SNS 마케팅 업체에서 왜 Facebook에 광고를 해야하는가에 대한 문구입니다.
이미 잘 알고 계신 내용이지만 마케팅 업체에서 광고주에게 어필해야 하는 내용이니 아무래도 Facebook 최대의 장점만 뽑아서 기술한것 같습니다.
• 2010년 1월 기준 5억명 이상 Facebook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• 50% 사용자가 일상적으로 로그인을 합니다.
• Facebook 사용자들은 한 달에 500억분 이상 facebook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• 사람들이 Facebook에서 자신의 관심 분야에 대해 스스로 설명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부분이 상품을 판해하려는 사람에게 정확하게 노출 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.
• Target을 정확히 잡을 수 있습니다.
자가용을 소유하고 스쿼시를 하는 35세 여성분 30만명을 타겟을 한다면 당연히 Targeting 할 수 있습니다.
• CPC 비용이 굉장히 저렴합니다.
위 내용을 종합해 보면,
Facebook의 많은 사용자가 실제로 Facebook을 자주 사용고, 그들 스스로 노출한 개개인의 취향을 파악해 판매자가 원하는 Target 사용자에게 상품을 저렴한 비용에 노출 할 수 있는게 Facebook 광고의 최대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