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스북 페이지를 처음 만들때, 가장 신경쓰는 부분중 하나가 페이지 상단에 들어갈 이미지입니다.
각 브랜드의 성격을 팬들에게 가장 쉽게 설명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, 아래에 있는 유명 브랜드의 타임라인 상단 이미지를 살펴보세요.
각 브랜드 마다 높은 수준의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의 느낌을 잘 전달해 주고 있습니다.
2012-08-07 |
페이스북 페이지를 처음 만들때, 가장 신경쓰는 부분중 하나가 페이지 상단에 들어갈 이미지입니다.
각 브랜드의 성격을 팬들에게 가장 쉽게 설명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, 아래에 있는 유명 브랜드의 타임라인 상단 이미지를 살펴보세요.
각 브랜드 마다 높은 수준의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의 느낌을 잘 전달해 주고 있습니다.